고입고민 제발 들어주세요ㅜㅜ

고입고민 제발 들어주세요ㅜㅜ

누구나 하는 고민이지만 고민의 해결은 고민을 할 필요가 없다는 겁니다.내가 잘하면 됩니다.나만 잘하면 아무 문제 없습니다. 내가 못하기 때문에 문제가 생기는 겁니다.이걸 생각을 안하기 때문에 남탓을 하는 것이죠.어떻게든 되겠지 하고 당당하게 가면 됩니다. 내가 길을 개척해야지 닦아놓은 길만 가려고 하니 고민이 생기는 겁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

갤러리

로블록스 아일랜드 퀘스트
이미지 글
로블록스 아일랜드 퀘스트
로블록스 입양하세요 무능 크라켄 펫 가치... 로블록스 입양하세요 무능 크라켄 펫 가치가 어케되요??
이미지 글
로블록스 입양하세요 무능 크라켄 펫 가치... 로블록스 입양하세요 무능 크라켄 펫 가치가 어케되요??
하이큐 쓰결 보는법 아시나요?
이미지 글
하이큐 쓰결 보는법 아시나요?
소녀전선2 게임실행시 오류
이미지 글
소녀전선2 게임실행시 오류
한체대 사회체육학과 질문
이미지 글
한체대 사회체육학과 질문
옛날 애니좀 찾아주세요 빨간 새? 앵무새? 가 주인공이거든요다른 캐들도 동물이었습니다
이미지 글
옛날 애니좀 찾아주세요 빨간 새? 앵무새? 가 주인공이거든요다른 캐들도 동물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