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소화제 같은데 뭔지 아는분??ㅠㅠ 소화가 잘 안되는것같아서 먹을려는데 온통 일본말이라 뭔지도 잘 모르겠아요 ㅠㅠㅠ
소화가 잘 안되는것같아서 먹을려는데 온통 일본말이라 뭔지도 잘 모르겠아요 ㅠㅠㅠ 아시는분 답변좀부탁드립니다 ㅠㅠ안녕하세요!https://blog.naver.com/butterfly_love/223372907754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소화가 잘 안되는것같아서 먹을려는데 온통 일본말이라 뭔지도 잘 모르겠아요 ㅠㅠㅠ 아시는분 답변좀부탁드립니다 ㅠㅠ안녕하세요!https://blog.naver.com/butterfly_love/223372907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