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타고 가는데 할증이 붙고 있는건가요?
시계(市界)를 벗어나면 할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통행료도 원칙적으로 손님이 냅니다. 하이패스는 미터기에 자동합산 되는 것으로 압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계(市界)를 벗어나면 할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통행료도 원칙적으로 손님이 냅니다. 하이패스는 미터기에 자동합산 되는 것으로 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