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대학교 4년제,석사박사 다 하고 거기서 연구원까지 하려면 우리나라 국적 상실하는게 맞나요?

미국 대학교 4년제,석사박사 다 하고 거기서 연구원까지 하려면 우리나라 국적 상실하는게 맞나요?

우리나라 국적 상실하는게 맞나요?아뇨그리고 국적을 얻으려고 그러시는거라면미국은 특히 힘든걸로 알고 있어요유학비자도 요즘 받기 힘들대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

갤러리

로블록스 아일랜드 퀘스트
이미지 글
로블록스 아일랜드 퀘스트
로블록스 입양하세요 무능 크라켄 펫 가치... 로블록스 입양하세요 무능 크라켄 펫 가치가 어케되요??
이미지 글
로블록스 입양하세요 무능 크라켄 펫 가치... 로블록스 입양하세요 무능 크라켄 펫 가치가 어케되요??
하이큐 쓰결 보는법 아시나요?
이미지 글
하이큐 쓰결 보는법 아시나요?
소녀전선2 게임실행시 오류
이미지 글
소녀전선2 게임실행시 오류
한체대 사회체육학과 질문
이미지 글
한체대 사회체육학과 질문
옛날 애니좀 찾아주세요 빨간 새? 앵무새? 가 주인공이거든요다른 캐들도 동물이었습니다
이미지 글
옛날 애니좀 찾아주세요 빨간 새? 앵무새? 가 주인공이거든요다른 캐들도 동물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