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고졸검정고시 졸업자일경우 미국 주재원 동반비자 받는데 문제 없을까요? 내년에 남편이 미국 주재원으로 갈 것 같습니다. 그런데 현재 아이가

아이가 고졸검정고시 졸업자일경우 미국 주재원 동반비자 받는데 문제 없을까요? 내년에 남편이 미국 주재원으로 갈 것 같습니다. 그런데 현재 아이가

내년에 남편이 미국 주재원으로 갈 것 같습니다. 그런데 현재 아이가 고등학교 자퇴 후 검정고시를 쳐서 합격한 상태입니다. 현재 나이는 만17세 한국으로 치면 고2이고 내년이면 고3 나이입니다.혹시 주재원 동반비자 받는데 이 경우 문제가 될 수 있나요?미국대학 진학은 염두해 두고 있지 않고 다른 나라 유학준비 중입니다. 내년에도 계속 유학공부 할 예정이구요.서류 작성시 검정고시졸업자라고 기재해야 하나요?그것 때문에 비자 발급시 불이익이 있진 않을까요?네, 검정고시여도 주재원 동반비자 받는데 문제없습니다. 검정고시는 졸업이 아닙니다. 검정고시라고 기재하시면되고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

갤러리

로블록스 아일랜드 퀘스트
이미지 글
로블록스 아일랜드 퀘스트
로블록스 입양하세요 무능 크라켄 펫 가치... 로블록스 입양하세요 무능 크라켄 펫 가치가 어케되요??
이미지 글
로블록스 입양하세요 무능 크라켄 펫 가치... 로블록스 입양하세요 무능 크라켄 펫 가치가 어케되요??
하이큐 쓰결 보는법 아시나요?
이미지 글
하이큐 쓰결 보는법 아시나요?
소녀전선2 게임실행시 오류
이미지 글
소녀전선2 게임실행시 오류
한체대 사회체육학과 질문
이미지 글
한체대 사회체육학과 질문
옛날 애니좀 찾아주세요 빨간 새? 앵무새? 가 주인공이거든요다른 캐들도 동물이었습니다
이미지 글
옛날 애니좀 찾아주세요 빨간 새? 앵무새? 가 주인공이거든요다른 캐들도 동물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