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베에서 수능 수능까지 1년정도 남은 고2인데요. 이때까지 공부를 거의 안했는데 인서울 하고싶어요..지금

노베에서 수능 수능까지 1년정도 남은 고2인데요. 이때까지 공부를 거의 안했는데 인서울 하고싶어요..지금

수능까지 1년정도 남은 고2인데요. 이때까지 공부를 거의 안했는데 인서울 하고싶어요..지금 성적은 국어4~5 수학8 영어4~5 나머지 다 찍고 잠제가 공부는 안해도 책은 좀 많이 읽는 편이어서 언어는 5정도 나오는데.. 이 성적에서 1년안에 인서울 할려면 하루에 몇 시간 공부해야될까요..?(국어랑 영어는 낮은4등급이랑 높은 5등급이 번갈아가며 나옵니다)여쭤보고 싶은 점이​1)목표하는 학과2(현 수시등급3)고3떄 내신으로 보는 과목 어떻게 되나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

갤러리

로블록스 아일랜드 퀘스트
이미지 글
로블록스 아일랜드 퀘스트
로블록스 입양하세요 무능 크라켄 펫 가치... 로블록스 입양하세요 무능 크라켄 펫 가치가 어케되요??
이미지 글
로블록스 입양하세요 무능 크라켄 펫 가치... 로블록스 입양하세요 무능 크라켄 펫 가치가 어케되요??
하이큐 쓰결 보는법 아시나요?
이미지 글
하이큐 쓰결 보는법 아시나요?
소녀전선2 게임실행시 오류
이미지 글
소녀전선2 게임실행시 오류
한체대 사회체육학과 질문
이미지 글
한체대 사회체육학과 질문
옛날 애니좀 찾아주세요 빨간 새? 앵무새? 가 주인공이거든요다른 캐들도 동물이었습니다
이미지 글
옛날 애니좀 찾아주세요 빨간 새? 앵무새? 가 주인공이거든요다른 캐들도 동물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