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베에서 수능 수능까지 1년정도 남은 고2인데요. 이때까지 공부를 거의 안했는데 인서울 하고싶어요..지금
수능까지 1년정도 남은 고2인데요. 이때까지 공부를 거의 안했는데 인서울 하고싶어요..지금 성적은 국어4~5 수학8 영어4~5 나머지 다 찍고 잠제가 공부는 안해도 책은 좀 많이 읽는 편이어서 언어는 5정도 나오는데.. 이 성적에서 1년안에 인서울 할려면 하루에 몇 시간 공부해야될까요..?(국어랑 영어는 낮은4등급이랑 높은 5등급이 번갈아가며 나옵니다)여쭤보고 싶은 점이1)목표하는 학과2(현 수시등급3)고3떄 내신으로 보는 과목 어떻게 되나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수능까지 1년정도 남은 고2인데요. 이때까지 공부를 거의 안했는데 인서울 하고싶어요..지금 성적은 국어4~5 수학8 영어4~5 나머지 다 찍고 잠제가 공부는 안해도 책은 좀 많이 읽는 편이어서 언어는 5정도 나오는데.. 이 성적에서 1년안에 인서울 할려면 하루에 몇 시간 공부해야될까요..?(국어랑 영어는 낮은4등급이랑 높은 5등급이 번갈아가며 나옵니다)여쭤보고 싶은 점이1)목표하는 학과2(현 수시등급3)고3떄 내신으로 보는 과목 어떻게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