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무요원 지각 안녕하세요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 하고 있는데 오늘이 수능이라 10시 출근 이었는데
안녕하세요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 하고 있는데 오늘이 수능이라 10시 출근 이었는데 10시00분에 입구 잠겨있어서 대기하고 있다고 통화 했는데도 지각처리한다는대 지각으로 인한 징계로 5일 연장근무 해야하나요?10시 출근 이라서10시 까지 근무지 갔는데왜 지각 이라는것 이지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안녕하세요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 하고 있는데 오늘이 수능이라 10시 출근 이었는데 10시00분에 입구 잠겨있어서 대기하고 있다고 통화 했는데도 지각처리한다는대 지각으로 인한 징계로 5일 연장근무 해야하나요?10시 출근 이라서10시 까지 근무지 갔는데왜 지각 이라는것 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