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무요원 지각 안녕하세요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 하고 있는데 오늘이 수능이라 10시 출근 이었는데

사회복무요원 지각 안녕하세요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 하고 있는데 오늘이 수능이라 10시 출근 이었는데

안녕하세요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 하고 있는데 오늘이 수능이라 10시 출근 이었는데 10시00분에 입구 잠겨있어서 대기하고 있다고 통화 했는데도 지각처리한다는대 지각으로 인한 징계로 5일 연장근무 해야하나요?10시 출근 이라서10시 까지 근무지 갔는데왜 지각 이라는것 이지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

갤러리

로블록스 아일랜드 퀘스트
이미지 글
로블록스 아일랜드 퀘스트
로블록스 입양하세요 무능 크라켄 펫 가치... 로블록스 입양하세요 무능 크라켄 펫 가치가 어케되요??
이미지 글
로블록스 입양하세요 무능 크라켄 펫 가치... 로블록스 입양하세요 무능 크라켄 펫 가치가 어케되요??
하이큐 쓰결 보는법 아시나요?
이미지 글
하이큐 쓰결 보는법 아시나요?
소녀전선2 게임실행시 오류
이미지 글
소녀전선2 게임실행시 오류
한체대 사회체육학과 질문
이미지 글
한체대 사회체육학과 질문
옛날 애니좀 찾아주세요 빨간 새? 앵무새? 가 주인공이거든요다른 캐들도 동물이었습니다
이미지 글
옛날 애니좀 찾아주세요 빨간 새? 앵무새? 가 주인공이거든요다른 캐들도 동물이었습니다